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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배송 상태가 “발송”인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OPTATUM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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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4-12 18:3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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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83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 작업을 통해서 배송 상태를 추적할 있으며,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옵타움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 동안 배송추적이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6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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