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로그인
KR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상태가 “발송”인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OPTATU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12 18:32: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8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 작업을 통해서 배송 상태를 추적할 있으며,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옵타움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 동안 배송추적이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6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070-4917-3490
  • Opening hours. 09:00 - 18:00
  • Lunch break. 12:30 - 13:30
  • Sat, Sun Off
  • 하나은행 334-910086-01705
  • 예금주 : (주) 펀샤인
  • Company 주식회사 펀샤인(Funshine Inc.)
    Owner & Admin 설성문
    Business no. 623-88-00664
    Online-order no. 제2017-부산해운대-0353호
    Address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6로 21, 1102호(우동, 인텔리움센텀)
    Tel 051-747-8858
    E.mail moon@funshine.co.kr
Copyright (C) 2023 OPTATUM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GA09 DESIG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